익스플로러에서 메일 내용이 보이지 않을 때
모질라 파이어 폭스 웹브라우져를 설치했습니다.

플로그인 없이 미디어 파일 열 때나 아주 가끔 제대로 안보이는 사이트가 있지만,
속도도 빠른 편이고, 테마(페르소나)도 예뻐서
구글을 이용하면서 매일 한 번 이상은 사용하게 됩니다.

적용시킨 파이어 폭스입니다. 페르소나를 설치했다고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지는 않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이 적용된 화면입니다. 예쁘죠?^^

최근에 영화 '이클립스(Eclipse)'를 재미있게 봤는데,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서인지 많이 보였습니다.


모질라 홈페이지(한국)는 http://www.mozilla.or.kr/ko/

파이어 폭스 홈페이지는 http://www.mozilla.com/ko/firefox/central/ 

페르소나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getpersonas.com/ 입니다.

파이어 폭스를 설치하려면 모질라 홈페지이에서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원하는 페르소나를 쉽게 찾으려면 검색창을 이용하면 됩니다. 영어로 검색하세요.
    예) naruto, kuran, onepiece, sasuke, edward, minho(샤이니의 민호가 검색되는군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이렇게 변합니다.

그림이나 'Details' 를 클릭하면 실제로 브라우저에 입혀질 전체 그림이 나타납니다.

Details : 브라우저에 씌워질 전체 그림을 봅니다.
Wear it : 선택한 페르소나를 브라우저에 바로 적용합니다.

나루토도 제법 많구요.


강철의 연금술사, 흑집사, 푸우, 슈퍼배드(Despicable Me), 원피스, 뱀파이어 기사, 이웃집 토토로, 데스 노트, 스폰지밥, 아바타 등등 다른 애니도 많습니다.


마음에 들었다면 파이어폭스를 한번 설치해 보세요.
△ TOP
책친구

책친구

누구도 눈여겨보지 않던 작은 연못 가운데 초라한 정자였으나 수많은 크고 웅장한 전각들을 거느리고 있었으며 넓은 궁궐의 모든 건축물들과 풍경을 모두 거느린 듯했다. - 이정명 '뿌리깊은 나무' 2권 188쪽 (경복궁 향원지 취로정)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