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말 헌혈증 몇 장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보냈더니 일주일 만에 감사 편지가 왔습니다.
고급스러운 용지에 감사의 말과 함께 헌혈증의 쓰임에 대해 알려 주었습니다.

자석 책갈피가 함께 들어 있었습니다.(자동 책갈피 수지인)
제대로 갈까 궁금하기는 하였어도 확인할 생각은 못하였는데, 뜻밖의 편지에 잘 도착한 걸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거의 이용하지 않는 우체통도 우체국에서 잘 관리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일반 편지봉투에 우표를 붙여서 우체통에 넣었는데, 요즘 우표값이 300원이더군요.
편지 안쓴지 오래 되다 보니 우표값도 몰랐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바로 가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헌혈증 기부 소개 페이지

OOO 후원자님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 보내주신 헌혈증은 소중하게 잘 받았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직접 재단으로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아이들에게 더욱더 의미 있는 헌혈증이 될 것 같습니다.

전달해주신 헌혈증은 경제적 지원 사업으로서 많은 수혈을 받아야하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전달됩니다.
소아암 어린이들은 발병 초에 암세포를 제거하기 위한 항암치료를 집중적으로 받게 되며, 소아암의 종류와 어린이에 따라 수혈의 양은 달라지지만, 백혈병의 경우는 발병 초기에, 종양의 경우는 3~4주마다 실시하는 항암치료 시에 상당량의 수혈을 필요로 합니다.

후원자님께서 기증해주시는 한 장 한 장의 헌혈증이 있기에 소아암 어린이들의 수혈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소중히 사용하겠으며, 재단 및 헌혈증 사업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재단사무국(☎02-766-7671)으로 연락 주십시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리며, 후원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재단법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바로 가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헌혈증 기부 소개 페이지

△ TOP
책친구

책친구

누구도 눈여겨보지 않던 작은 연못 가운데 초라한 정자였으나 수많은 크고 웅장한 전각들을 거느리고 있었으며 넓은 궁궐의 모든 건축물들과 풍경을 모두 거느린 듯했다. - 이정명 '뿌리깊은 나무' 2권 188쪽 (경복궁 향원지 취로정)
,
△ TOP